성능 & 테스트 결과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기술

 

라이트에어(LIGHTAIR IonFlow 50)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기술로 다양한 입자 감축 시험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인다. 이 대단한 성능은 음이온을 생성하는 전자를 대량 생산해내고 공기로부터 입자를 수집할 수 있는 능력에서 비롯되었다고 볼 수 있다. 다른 어떤 공기청정기도 위험 수위의 오존생성과 같은 부작용 없이 이 정도의 음이온을 생산해낼 수 없다. 기존 공기청정기와 달리, 라이트에어는 입자 수집을 위해 공기를 여과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공기 순환 과정 중에서 입자만 추출해낼 수 있다.

 

스웨덴 국가 실험 연구소 (SP) – 입자감축 실험결과

스웨덴 국가 실험 연구소(SP-스웨덴 정부 산업부 소속)에서 시중에 판매 중인 공기 청정기 여러 개를 상대로 소입자 감축 능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를 보면 라이트에어는 공기 중 모든 입자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였다. 이는 HEPA 여과방식의 공기청정기만큼 뛰어난 성능이고, 라이트에어는 그에 더불어 소음을 제거하고,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고, 비싼 여과지를 갈아주어야 하는 부담까지 없앴다. 자세한 테스트 결과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초의 無오존 이온 생성기

스웨덴의 SP와 핀란드의 VTT 같은 제 삼자 공식 연구소의 테스트 결과에 의해 라이트에어(이온플로우 50)는 오존을 전혀 생성하지 않음이 증명되었다. 이온 생성기에 있어서 오존은 언제나 부작용으로 따라다녔으며 일반적으로 이온을 많이 생성하면 할수록 오존 또한 다량 배출되었다. 이런 현상 때문에 오존 한계치를 준수하는 이온 생성기는 비효율적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라이트에어는 알려진 모든 제품 중 이 문제를 해결한 유일한 제품으로 그 어떤 오존도 배출하지 않고 대량의 음이온을 생성해낸다!

 

음이온 – 잘 알려진 건강 효과

라이트에어 공기 청정기는 공기를 깨끗하게 할 뿐 아니라 매우 많은 양의 음이온을 생성한다. 프랑스의 물리학자 브리카(J. Bricard)는 1950년대에 벌써 공기 중 전자량과 미세오염에 관한 상관성을 밝힌 바 있다. 브리카의 물리 법칙은 간단하다: 음이온 농도가 낮을수록 공기의 미세오염 정도는 더 심해지고, 음이온 농도가 높을수록 공기 질은 개선된다. 과학의 많은 분야에서 음이온의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가 진행되어왔다. 그 결과에 의하면 음이온이 전반적인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이온의 보건 효과에 대해 더 알아보자.

 

 

 

 

 

 

Karolinska Institute proves that ionization collects and inactivate influenza virus...

 


Mold report proves Lightair air purifier removes 88% of all mold spores in only 3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