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품질 보증을 원할 시, 구입한 장소로 연락 바랍니다.

 

 

한정 보증

만약 구입한 Lightair IonFlow 50 공기 청정기가 소비자 보호법에 따른 보증기간 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제품 내의 문제 혹은
제조과정의 문제로 보고 Lightair는 제품의 수리와 교환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 보증이 유효하기 위해서는 구매자들은 반드시 구입
날짜와 구매 장소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해, 지정된 Lightair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맡겨야 합니다.


- 이 보증서는 구매자의 실수, 적절치 못한 사용, 먼지, (위에서 설명한) 주의사항의 미디, 혹은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생긴 문제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Lightair는 운반으로 인한 손상, 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책임 또한
  지지 않음을 밝힙니다.

 

- 이 보증서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으며, 구매자에게 손상 혹은 변상의 권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보증서는 지역 혹은
  국가 법에 따른 구매자의 소비자의 법적 권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중요! 이 보증서는 사용자 메뉴얼에서 주어진 설명서를 따르지 못하는 데에서 오는 손상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음을 밝힙니다.